웅진식품의 디자인플랫폼 툴디 & 하늘보리 스티커
웅진식품이 디자인 플랫폼 ‘툴디’와 함께 하늘보리체 타이포그래피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툴디는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과 기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으로, 디자인 제작이 어려운 사용자가 쉽게 원하는 디자인을 찾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체 이용자 수의 80%가 20대로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웅진식품은 툴디와 손잡고 하늘보리 서체를 활용해 툴디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했다. 툴디 디자인 템플릿 에디터에서 하늘보리 템플릿 8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늘보리체를 활용해 ‘나만의 스티커’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웅진식품 자사 SNS에서는 하늘보리체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하늘보리와 하.스.꾸(하늘보리체 스티커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툴디에서 하늘보리체를 활용한 ‘나만의 스티커’를 만들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 100명을 추첨해 직접 만든 하늘보리 스티커 인쇄본 8매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하늘보리 서체를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툴디와 함께 스티커 템플릿을 개발했다”며 “아기자기한 감성이 듬뿍 담긴 하늘보리체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Tags: #웅진식품 #툴티 #하늘보리